아마존스웨디시 마사지샵 이용 후기 #398

역시 겨울에는 마사지 관리죠!

작성자
갈릭맛스윙칩
작성일

아마존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두 번째 방문이에요. 기분 좋게 알아봐 주며 마사지를 시작했는데 첫 방문 때 느낌을 그대로 받는 거 같아요.

너무 부드럽고 좋은 거 같아요. 이 맛에 빠지면 다른 마사지 못 받는다고 했는데 시간 있으시면 한번 가보셔요! ㅋ

대전 서구 월평동 아마존스웨디시 내부 사진
아마존스웨디시 상세보기
지역
대전 서구 월평동
상호
아마존스웨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