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겨울에는 마사지 관리죠!
- 작성자
- 갈릭맛스윙칩
- 작성일
아마존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두 번째 방문이에요. 기분 좋게 알아봐 주며 마사지를 시작했는데 첫 방문 때 느낌을 그대로 받는 거 같아요.
너무 부드럽고 좋은 거 같아요. 이 맛에 빠지면 다른 마사지 못 받는다고 했는데 시간 있으시면 한번 가보셔요! ㅋ
두 번째 방문이에요. 기분 좋게 알아봐 주며 마사지를 시작했는데 첫 방문 때 느낌을 그대로 받는 거 같아요.
너무 부드럽고 좋은 거 같아요. 이 맛에 빠지면 다른 마사지 못 받는다고 했는데 시간 있으시면 한번 가보셔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