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꿀한 날씨에 제대로 힐링하고왔습니다
- 작성자
- 인계불구덩이
- 작성일
솜사탕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긴 말이 필요 없네요. 마사지 수준 높고 제가 이곳저곳 다녀봤지만 관리사분도 칭찬하고 싶을 정도네요.
너무 편안해서 잠깐 졸았는데 정신이 확 깨고 시원하게 잘 풀고 가네요. 괜히 리뷰가 많은 게 아니네요. ㅎㅎ 완전 힐링하고 갑니다. 강추입니다!
긴 말이 필요 없네요. 마사지 수준 높고 제가 이곳저곳 다녀봤지만 관리사분도 칭찬하고 싶을 정도네요.
너무 편안해서 잠깐 졸았는데 정신이 확 깨고 시원하게 잘 풀고 가네요. 괜히 리뷰가 많은 게 아니네요. ㅎㅎ 완전 힐링하고 갑니다.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