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비 너무 만족스럽네요 작성자 리얼매니아 작성일 2025-11-18 사쿠라 이용 후기 본문 글래머는 언제 봐도 좋네요. 방금 왔다 갔는데 향기도 되게 좋아서 뭔가 관리사의 잔향이 남아있네요. ㅋㅋ 오늘 다 좋았어요. 확실히 마음에 드는 스타일을 보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