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오지게 받고 왔습니다 솔직담백후기
- 작성자
- 워터밤가자
- 작성일
쫀득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레이싱 모델 같은 관리사님!
처음 들어오는 순간부터 와~ 이런 관리사분이 있네 싶었습니다.
우선 굉장히, 뻥 안 치고 얼굴 정말 작고 예쁘셨습니다.
몸매가 장난 아니네요. 그냥 수없이 많은 테라피를 다녀봤지만 탑급입니다.
정말 관리고 나발이고 그냥 너무 좋았고 시간이 멈췄으면 하는 느낌..
포텐도 좋으시고 몸 둘 바를 몰랐네요. 혼쭐났습니다. ㅋㅋ
레이싱 모델 같은 관리사님!
처음 들어오는 순간부터 와~ 이런 관리사분이 있네 싶었습니다.
우선 굉장히, 뻥 안 치고 얼굴 정말 작고 예쁘셨습니다.
몸매가 장난 아니네요. 그냥 수없이 많은 테라피를 다녀봤지만 탑급입니다.
정말 관리고 나발이고 그냥 너무 좋았고 시간이 멈췄으면 하는 느낌..
포텐도 좋으시고 몸 둘 바를 몰랐네요. 혼쭐났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