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 받고 와서 많은 생각이 드는데..
- 작성자
- 조합찾기
- 작성일
S2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엄청 시원하게 잘 받고 왔습니다! 뭐랄까 여태까지는 그냥 스웨디시가 이런 건가 긴가민가했는데요.
여기 와서 그동안 받아온 것들은 그냥 돈 낭비였구나 생각이 드네요. ㅋㅋ
마사지 진짜 너무 잘하셔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ㅎㅎ
엄청 시원하게 잘 받고 왔습니다! 뭐랄까 여태까지는 그냥 스웨디시가 이런 건가 긴가민가했는데요.
여기 와서 그동안 받아온 것들은 그냥 돈 낭비였구나 생각이 드네요. ㅋㅋ
마사지 진짜 너무 잘하셔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