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끝까지 안정감 있었어요
- 작성자
- 바람과함게
- 작성일
리치앤뷰티 이용 후기 본문
찌뿌둥해서 찾아보다가 새로 생긴 거 같아서 방문해 봤습니다.
새로 생긴 곳답게 시설도 깔끔했고 카운터 직원분 응대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관리사분도 관리 확실하게 잘 해주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기분 좋게 쉬고 왔습니다.
단골 각입니다!
찌뿌둥해서 찾아보다가 새로 생긴 거 같아서 방문해 봤습니다.
새로 생긴 곳답게 시설도 깔끔했고 카운터 직원분 응대도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관리사분도 관리 확실하게 잘 해주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기분 좋게 쉬고 왔습니다.
단골 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