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후기 한번 끄적여봅니다
- 작성자
- 이히히이
- 작성일
보노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잘 웃고 재밌게 해 줘서 60분 동안 웃으며 받았어요. 얘기가 잘 통해서 시간이 그냥 훅 지나갔네요.
막 능숙한 건 아니지만 손길이 장난 아닙니다. 가게도 너무 깔끔하고 응대도 좋았어요.
잘 웃고 재밌게 해 줘서 60분 동안 웃으며 받았어요. 얘기가 잘 통해서 시간이 그냥 훅 지나갔네요.
막 능숙한 건 아니지만 손길이 장난 아닙니다. 가게도 너무 깔끔하고 응대도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