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이라 다르네요
- 작성자
- 바람의상처어
- 작성일
N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후기도 좋고 해서 회사 끝나고 방문했어요. 실장님 아주 친절하셨고 가게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처음이라 하니 코스 상담도 해주시고, 마사지 받아보니 아주 꼼꼼하게 잘하고 손길이 예사롭지 않았어요.
아주 시원하면서도 또 기분 좋게 만져주는 느낌?
마인드도 아주 좋았고 기본적인 대화도 잘 통해서 아주 즐겁게 힐링하고 왔네요.
후기도 좋고 해서 회사 끝나고 방문했어요. 실장님 아주 친절하셨고 가게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처음이라 하니 코스 상담도 해주시고, 마사지 받아보니 아주 꼼꼼하게 잘하고 손길이 예사롭지 않았어요.
아주 시원하면서도 또 기분 좋게 만져주는 느낌?
마인드도 아주 좋았고 기본적인 대화도 잘 통해서 아주 즐겁게 힐링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