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스웨디시 마사지샵 이용 후기 #2993

지금 피로감이 하나도 안 느껴지고 가볍고 좋네요

작성자
어깨아퍼요
작성일

샤인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저번 주에 갑자기 너무 많은 업무를 해서 굉장히 피곤하더라고요. 그래서 사이트보면서 어디 가서 힐링할지 고민하다가 여기가 괜찮을 것 같아서 다녀왔는데, 지금 피로감이 하나도 안 느껴지고 가볍고 좋네요.

오늘 담당해주신 관리사분이 교육을 제대로 받으셨나 봐요. 친절하시면서 마사지도 정말 좋으시더라고요.

피곤할 때마다 찾아야겠습니다. 조만간 또 방문하게 될 것 같네요ㅋㅋ 성업하세요.

대전 유성구 지족동 샤인스웨디시 내부 사진
샤인스웨디시 상세보기
지역
대전 유성구 지족동
상호
샤인스웨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