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연속갔는데 내일도 가고 싶을 것 같아요
- 작성자
- 쿠오오옹
- 작성일
몽타이 이용 후기 본문
자주 다니긴 하지만 연속으로 간 적은 한 번도 없는데, 저 어떡하죠.. 이틀 연속으로 갔는데 내일도 가고 싶을 것 같아요 ㅋㅋ
관리사쌤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솔직히 약간 도도하고 시크하실 줄 알았는데, 말하는 건 애교 있으시고 사근사근하시고 ㅋㅋ 반전매력이네요!
자주 다니긴 하지만 연속으로 간 적은 한 번도 없는데, 저 어떡하죠.. 이틀 연속으로 갔는데 내일도 가고 싶을 것 같아요 ㅋㅋ
관리사쌤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솔직히 약간 도도하고 시크하실 줄 알았는데, 말하는 건 애교 있으시고 사근사근하시고 ㅋㅋ 반전매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