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가 깡패라더니.. 역시가 역시네요
- 작성자
- 바닷가놀부
- 작성일
펄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다 받고 나서 연장되냐고 여쭤봤는데, 다음 예약이 꽉 차 있어서 아쉽게도 연장을 못 했네요 ㅜㅜ 너무 아쉬운 마음에 이렇게 후기라도 남깁니다.
오늘 뵌 관리사님 관리가 정말 독보적이라더니.. 역시 소문대로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실력 있는 분이 정성껏 케어해 주시니까 확실히 다르고 너무 좋았습니다.
내일 꼭 다시 방문해서 한 번 더 뵙고 싶네요. 잘 쉬다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