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에 한번, 실력에 두번 반하고 갑니다
- 작성자
- 힘들어도화이팅
- 작성일
따옴 이용 후기 본문
이곳 매니저님들은 어쩜 이렇게 다들 예쁘신지 모르겠습니다. 관리를 받기도 전, 문을 열고 들어오시는 매니저님을 보는 순간부터 항상 마음이 사르르 녹아내리는 기분이에요. ㅠㅠ
특히 오늘 뵌 매니저님은 눈부신 외모는 물론이고 관리 실력까지 무엇 하나 부족함 없이 완벽하셔서 정말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사실 어딜 가나 내상의 위험이 늘 존재하기 마련인데, 여기만큼은 항상 믿고 방문할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