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를 만나도 실망할 일 없는 완벽한 힐링~
- 작성자
- 순순희바
- 작성일
어게인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이번 휴가 기간에 처음으로 방문해 봤는데, 실장님이 항상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시작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처음엔 누구를 지명해야 할지 몰라 실장님께 추천을 부탁드렸는데 결과는 대만족이었네요.
그 이후로 지명과 랜덤을 섞어서 여러 번 방문해 봤는데, 관리사분들이 외모와 몸매도 훌륭하시지만 무엇보다 친절하고 꼼꼼하게 관리해 주시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저는 특히 예리 쌤, 유희 쌤, 혜리 쌤을 자주 뵀는데, 분들마다 매력이 다 달라서 누구를 만나도 실망하실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구구절절한 설명보다는 직접 한 번 받아보시는 게 확실할 것 같네요.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