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하나 빠질 때가 없는, 아주 강려크한 분!
- 작성자
- 합격대박
- 작성일
사이다 이용 후기 본문
오늘 오신 관리사쌤은 어디 하나 빠질 때가 없었죠.
말로 쓰는 것보다 받는 게 훨씬 더 좋아서 잘 표현을 못하겠지만, 아주 강려크한 분이에요! 진짜 후회 일도 안 한 관리사분이었습니다.
오늘 오신 관리사쌤은 어디 하나 빠질 때가 없었죠.
말로 쓰는 것보다 받는 게 훨씬 더 좋아서 잘 표현을 못하겠지만, 아주 강려크한 분이에요! 진짜 후회 일도 안 한 관리사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