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친해지고 싶은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 작성자
- 까칠이쭌
- 작성일
러브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오늘 뵙고 온 매니저님은 일단 외모도 출중하신 데다 잘 웃어주시고, 대화도 워낙 재밌게 이끌어 주셔서 받는 내내 너무 좋았습니다!!
그렇다고 관리를 대충 하시는 것도 아니고, 정말 정성이 가득 느껴질 정도로 꼼꼼하게 잘해주셨어요. ^^
뭐랄까, 정말 더 친해지고 싶은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계속 보고 싶을 만큼 매력 있는 매니저님이셨습니다. 이곳에 실력 좋은 분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직접 겪어보니 진짜인 것 같네요. 앞으로 자주 방문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