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디시 제대로 받고 왔어요ㅋ
- 작성자
- 낮져밤져
- 작성일
프라이빗 이용 후기 본문
진짜 간만에 불만 없고 내상 없이 제대로 받고 온 듯합니다.
전에는 두 번인가 내상까지는 아니고 그냥 좀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었거든요.
이번에 가보고 실장님이 다른 분들도 다 스웨디시 잘하시고 성격도 좋다 하셔서, 당분간 계속 다니면서 다른 분들도 볼 예정입니다.
진짜 간만에 불만 없고 내상 없이 제대로 받고 온 듯합니다.
전에는 두 번인가 내상까지는 아니고 그냥 좀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었거든요.
이번에 가보고 실장님이 다른 분들도 다 스웨디시 잘하시고 성격도 좋다 하셔서, 당분간 계속 다니면서 다른 분들도 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