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스웨디시 마사지샵 이용 후기 #28

관리 받고 왛네요

작성자
바람따라
작성일

보노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오전부터 생각나서 일 마치고 재방문했습니다. 확실히 다시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네요.

마사지는 여기가 최고인 것 같아요. 시원하게 관리 잘 받고 갑니다. 또 올게요!

울산 남구 삼산동 보노스웨디시 내부 사진
보노스웨디시 상세보기
지역
울산 남구 삼산동
상호
보노스웨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