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도 모두 관리 잘 받았다고 칭찬하네요
- 작성자
- 동물원코끼리
- 작성일
비비고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밥 먹기 전에 방문했습니다.
운 좋게 일찍 연락드린 덕분에 친구들 모두 같이 관리받고 제시간에 나올 수 있었네요. 관리 끝나고 밥 먹으면서 이야기해 보니 다들 너무 시원하게 잘 받았다고 만족해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여기로 예약 잡고 오자고 약속하며 헤어졌네요. 조만간 또 일찍 연락드리고 방문하겠습니다!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밥 먹기 전에 방문했습니다.
운 좋게 일찍 연락드린 덕분에 친구들 모두 같이 관리받고 제시간에 나올 수 있었네요. 관리 끝나고 밥 먹으면서 이야기해 보니 다들 너무 시원하게 잘 받았다고 만족해했습니다.
다음에도 또 여기로 예약 잡고 오자고 약속하며 헤어졌네요. 조만간 또 일찍 연락드리고 방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