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묘하고 좋더라구요
- 작성자
- 킹스제로
- 작성일
S라인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무엇보다 관리가 참 묘하면서도 매력 넘치네요.. 전혀 후회되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워서 계속 기분 좋았다는 생각만 머릿속에 남습니다.
조만간 다시 오고 싶을 만큼 아주 즐겁게 받고 갑니다! 만족해요.
정말 친절하게 대해주시고 무엇보다 관리가 참 묘하면서도 매력 넘치네요.. 전혀 후회되지 않을 정도로 만족스러워서 계속 기분 좋았다는 생각만 머릿속에 남습니다.
조만간 다시 오고 싶을 만큼 아주 즐겁게 받고 갑니다! 만족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