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후기 써봅니다.
- 작성자
- 허세작렬
- 작성일
타임 이용 후기 본문
어제 낮 시간대 예약해 다녀왔네요. 다른 데도 많이 다녀봤고 스웨디시를 좋아하는 편이라 나름 기대했어요.
만족도는 95%로 기대 이상! 시설도 좋고 주차장이 바로 1층이라 너무 좋네요. 오늘도 예약하러 갑니다.
어제 낮 시간대 예약해 다녀왔네요. 다른 데도 많이 다녀봤고 스웨디시를 좋아하는 편이라 나름 기대했어요.
만족도는 95%로 기대 이상! 시설도 좋고 주차장이 바로 1층이라 너무 좋네요. 오늘도 예약하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