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스타일 궁금해서 가봣는데 작성자 하루영살 작성일 2025-07-12 엘리스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처음 가본 곳인데 완전 반했습니다! 관리사님 미모도 출중하시고 마사지 솜씨가 보통이 아니시네요. 정말 대우받는 기분으로 편안하게 잘 쉬다 왔습니다. 앞으로 여기만 올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