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매니저님도 아주 만족했읍니다 작성자 골드바밤바 작성일 2025-07-12 루나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나는 200% 만족! 참, 그때 그 매니저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아 조금의 아쉬움은 있지만.. 조만간 또 방문할게요~ 센스 사장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