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스웨디시 마사지샵 이용 후기 #146

관리사도 많고 24여서 좋았어요

작성자
바람의아들
작성일

아일랜드스웨디시 이용 후기 본문

생각나서 방문해 보는데 역시나 진짜 괜찮네요!

관리사 부드러운 손길로 섬세하면서 느낌 있게 전체적으로 구석구석 잘 마사지를 해주셔서 짜릿하면서 정말 만족할 만한 관리였습니다.

관리사분 마인드도 좋고 외형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는 한 시간 반으로 달려볼게요. ㅋㅋ 아, 그리고 시설이 깔끔하고 쾌적해서 좋았음!

울산 남구 삼산동 아일랜드스웨디시 내부 사진
아일랜드스웨디시 상세보기
지역
울산 남구 삼산동
상호
아일랜드스웨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