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만먹으면 어김없이 마사지로 달린닷 ㅎ
- 작성자
- 토요일밤에
- 작성일
금손테라피 이용 후기 본문
그간 마사지를 많이 받아왔는데 그중에 가장 만족스러운 마사지였습니다.
힐링, 피로 회복을 뛰어넘어서 치료받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시설도 좋고 안내해 주시는 분도 친절하여 오래오래 주기적으로 방문하겠습니다.
그간 마사지를 많이 받아왔는데 그중에 가장 만족스러운 마사지였습니다.
힐링, 피로 회복을 뛰어넘어서 치료받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시설도 좋고 안내해 주시는 분도 친절하여 오래오래 주기적으로 방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