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치 않게 들렀는데..
- 작성자
- 몸이쑤셔요요
- 작성일
따옴 이용 후기 본문
전부터 시간이 안 맞아서 가질 못했는데, 오기가 생겨서 오전에 일찍 예약 잡고 방문했습니다.
매우 친절하고 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매니저 첫인상은 도도하게 생겼는데 정말 착하네요. 단골이 많을 수밖에 없네요.
다음 예약 잡을 생각하니 또 일찍 예약해야겠죠?
전부터 시간이 안 맞아서 가질 못했는데, 오기가 생겨서 오전에 일찍 예약 잡고 방문했습니다.
매우 친절하고 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매니저 첫인상은 도도하게 생겼는데 정말 착하네요. 단골이 많을 수밖에 없네요.
다음 예약 잡을 생각하니 또 일찍 예약해야겠죠?